경남도, ‘e경남몰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추진

e경남몰 정기구독 회원 최대 50% 환급 행사

이새벽 승인 2022.08.20 15:41 | 최종 수정 2022.08.20 15:40 의견 0



[한국해양뉴스=이새벽 기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도민의 가계부담 완화를 위해 내달 12일까지 e경남몰(egnmall.kr)에서 다양한 추석맞이 할인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추석기획전에는 경남도내에서 생산된 사과, 배, 한우, 흑돼지, 생선, 와인, 막걸리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하였으며, 매주 월요일마다 20%씩 할인되는 ‘e경남몰 할인쿠폰’, ‘농할쿠폰(농축산물 적용)’, ‘수산․공산품 할인쿠폰’ 3종을 발행한다.

‘e경남몰 할인쿠폰’은 나머지 2개 쿠폰과 중복사용이 가능하며, 모든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매주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경남e지’ 상품권으로 결제하는 경우 추가로 10%의 할인혜택을 받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경남e지’ 상품권은 오는 9월 2일 오전 9시, 20억 원(10% 적립) 규모로 추가 발행될 예정이다.

또한, 9월 1일부터 7일까지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활력을 위해 범정부 차원에서 추진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 와 연계하여 행사기간 동안 e경남몰 상품구매자를 대상으로 66명에게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경품은 총 500만원에 상당하는 물품으로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치킨세트, 쿠팡이츠 1만 원 권이며, 추첨결과는 추후 e경남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남도에서 소상공인의 안정적 판로확보 및 소비자의 편리한 상품구매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e경남몰 정기배송 사업과 관련해서도 정기구독 환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e경남몰 정기구독(배송) 상품을 신청하고 1회차 배송이 완료된 고객 중 1,000명을 대상으로 할인받은 금액을 최대 2만원까지 e경남몰 적립금으로 지급해 주는 행사이다.

그리고, 경상남도 농산물 명품브랜드인 이로로(IRRORO) 품목 중 사과와 배를 혼합한 4종류의 선물세트를 8월 26일 17시에 실시간 소통 판매(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할 예정이며, e경남몰 앱을 설치하여 알림서비스를 등록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받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경남도에서는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행사를 추진한다.

티몬(tmon.co.kr)내 경상남도 소상공인 우수상품 할인기획전(20~40%), 경남사랑상품권(120억 원, 5% 적립) 발행 및 경남 민관협력 배달앱 행사, 전통시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8월~9월 중 추진한다.

김희용 경남도 경제기업국장은 “도에서 준비한 다양한 추석맞이 기획전을 계기로 따뜻한 소비 진작 분위기가 지역경제 전반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많은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