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아현 기자
승인
2024.06.02 22:16
의견
0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오는 6월 17일까지 비상임이사 공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대상은 총 3명이며 비상임이사의 주요 역할은 재단 운영과 관련된 중요사항을 심의·의결하는 것이다.
자격요건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재단법인 서울관광재단 정관' 제14조의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공고문에 기재된 구체적 요건(학력기준, 경력기준, 실적기준) 중 어느 하나를 충족할 경우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6월 17일까지 이메일(board@sto.or.kr)을 통해 제출 가능하며 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해 유효하다.
지원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등 작성서식을 포함한 각종 제출서류는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 및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내 모집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류 접수가 완료되면 서울관광재단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임원 후보자에 대한 심사를 진행한다.
서류심사를 통해 2배수 이상의 후보자를 서울특별시장에게 추천하게 되며, 임원의 임명권자인 서울특별시장이 추천된 후보자 중 적격자를 최종 임명한다.
공개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www.sto.or.kr) 및 서울특별시 홈페이지(www.seoul.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