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구리시, 릴레이 주말 라이브 공연 'G-Stage On' 펼쳐

서아현 기자 승인 2024.10.30 19:58 의견 0
X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올해 마지막으로 지난 26일 장자호수공원에서 주말 라이브 공연 '2024 G-Stage On(구리 라이브 무대)'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했다.

'G-Stage On'은 시가 추진하는 아마추어 음악인 발굴 프로젝트로, 음악인에게는 무대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생활 속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시민 음악 문화 향유 사업이다.

이 사업은 매월 둘째 주에는 구리전통시장을 비롯한 구리 도심 공원에서 버스킹으로 진행했으며, 넷째 주에는 구리시 음악창작소의 멀티 스튜디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운영했다.

이날 마지막 무대는 구리시 음악창작소 프로그램인 '아마추어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에 참가한 시민들이 출연해, 가을 정취와 어울리는 공연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 사업은 2025년에도 이어 운영될 예정이며, 2025년 프로그램 참여 및 공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구리시 음악창작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시민을 위한 시민에 의한 'G-Stage On 콘서트'는 참여형 공연 콘텐츠로서 더 즐겁고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 데 일조할 것으로 믿는다"라고 전했다.

기타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음악창착소(031-554-482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