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2024 동구, 후원자 감사의 날' 개최…따뜻한 마음 나누는 특별한 시간

서아현 기자 승인 2024.10.31 22:17 의견 0
X

부산 동구(구청장 김진홍)는 지난 30일 오후 초량 이바구 생활문화센터 마주침 공간에서 '2024 동구 후원자 감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2024 동구 후원자 감사의 날'은 이웃돕기 사업과 희망드림 모금 특화사업 등 동구에 기부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동안의 나눔 성과를 공유하며 따뜻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홍 동구청장과 안종원 동구 의회 의장 등 구의원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수태 회장을 비롯해 동구를 위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내어준 후원기업 등 26개 기관 6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현악4중주 공연이 펼쳐졌고, 한 후원자는 "지자체에서 이토록 감동적인 행사를 경험한 적이 없다. 내가 낸 후원금이 동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하게 쓰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니,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더욱 실천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기부를 실천하면서 우리 동구에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동구가 나눔 가득한 희망 동구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따뜻한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